맘스터치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와 싸이버거 맛 비교
맘스터치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와 싸이버거 맛 비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맘스터치 메뉴중에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와의 비교를 통해 본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의 맛을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싸이버거는 누구나가 다 아는 메뉴가 된 반면에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는 왜 그렇게 돼지 못했는지 지극히 주관적인 기준으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최근에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를 먹었습니다.
싸이버거는 회사에서 간식으로 나왔고, 텍사스 버거는 저녁에 배가 고파서 직접 사다가 먹었습니다.
싸이버거야 워낙에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먹어봐서 굳이 포스팅을 하는 게 의미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버거는 싸이버거에 비해 인지도도 떨어지고 또 최근에 나온 메뉴라 싸이버거와 비교해서 왜 스테디셀러가 되질 못하고 있는지 분석해 보기로 했습니다.
맘스터치하면 떠 오르는 햄버거 메뉴는 단연코 싸이버거입니다. 너무나도 훌륭한 가성비에 맛까지 사로잡으면서 롯데리아 매장 수를 턱밑까지 쫓을 수 있는 원동력은 싸이버거였지 않나 싶습니다.
거기에 비해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는 사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실은 포스팅을 위해 구매한 게 크거든요. 누가 맛있다더라 어디서 맛있다더라를 본 게 아녔습니다.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 맛 평가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는 크기가 상당합니다.
치킨 패티와 베이컨이 들어간 게 눈에 띕니다.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의 내용물입니다. 양파, 토마토, 양상추와 치킨 패티, 베이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두 가지입니다. 바베큐소스와 마요네즈류의 소스입니다. 고기에 바베큐소스가 발라져 있고 야채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섞여있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 텍사스 버거는 맘스터치와의 오랜 동행이 어려운 메뉴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싸이버거 맛 평가
싸이버거는 확실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오랜만에 맛 본 메뉴이지만 처음의 그 맛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두툼한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소스와 조화는 너무 신선하고 맛깔납니다.
닭다리 패티의 부드러움과 소스의 부드러움이 너무 잘 어우러집니다.
싸이버거가 야채가 많이 들어간 건 아니지만 전혀 느끼하질 않습니다. 배고플 때 이거 하나면 정말 거뜬합니다.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인 이유가 충분히 있습니다.
치킨 너겟입니다.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치킨 너겟도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가 느껴졌습니다. 저는 같이 온 머스터드소스와 같이 먹을 필요성을 못 느꼈습니다. 그냥 이 자체도 너무 맛깔났습니다.
치킨 너겟 자체에 약간의 머스터드 계열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아무 맛도 안 났다면 바로 머스터드 소스를 찍어 먹었을 텐데 말이죠.
한때는 맘스터치 주주라서 다른 브랜드의 햄버거는 거의 안 먹고 맘스터치 햄버거만 시켜먹었던 때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맘스터치 주식 다 처분한 이후로 딱히 한 곳에 정착해서 먹진 않습니다. 맘스터치의 주가는 제가 팔고 고공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햄버거 입맛은 맘스터치 주식 매도 후에 점점 더 객관적으로 바뀌는 거 같습니다. 이것으로 그냥 위안을 삼으려고 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