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맛집 탐방/1-2. 파주 맛집

4인 가족이 주문하면 기본찬이 10가지가 되는 본도시락 배달 후기

빨간토깽이 2021. 12. 25. 13:30
반응형

4인 가족이 주문하면 기본찬이 10가지가 되는 본도시락 배달 후기





오랜만에 주말 점심을 배달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도시락을 배달시키기로 했습니다. 딱히 당기는 것도 없었고 그냥 집밥과 최대한 비슷한 것을 찾다가 도시락으로 정했습니다. 배달앱에서 보니 무엇보다도 도시락 구성이 너무 이뻤어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었고요.



가격대는 편의점보다는 비쌉니다. 그러나 이 정도 금액이면 가끔 배달해서 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4인 가족이 각자의 취향대로 도시락을 주문하니 공통 반찬을 포함해서 딱 10가지가 됩니다. 일단 다양해서 너무 좋습니다. 오징어볶음, 떡갈비, 제육볶음 그리고 순두부찌개입니다.



아래는 막내가 주문한 떡갈비입니다. 떡갈비가 참으로 곱습니다. 토핑으로 잣이 뿌려져 있어서 고소함을 추가했습니다.



아내가 선택한 오징어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덮밥식으로 비벼먹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육볶음입니다. 고기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도시락 디자인이 참으로 정갈합니다. 공통 반찬도 나름대로 다 괜찮았습니다.



막내 녀석도 도시락이 이쁜지 엄마한테 이거 다 먹고 씻어서 사용하고 싶다고 하네요.



제육볶음에서 불향도 제법 느껴졌습니다.



본도시락에서 주문한 도시락 세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