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슈퍼에서 구매한 술안주 끝판왕 족 발편육 구매 후기
GS 슈퍼에서 구매한 술안주 끝판왕 족발 편육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집에서 혼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혼술 안주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바로 족발 편육입니다. 예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일반 편육과 닭발 편육에 비해서 족발 편육은 더 쫀득하고 더 맛깔납니다. 아무래도 족발 양념이 추가되어서 그럴 겁니다. 제가 단언컨대 GS슈퍼에서 판매하는 포크빌 족발 편육은 술안주로 강추입니다. 특히 소주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포크빌 한돈 족발편육은 술안주용입니다. 350g이나 되는 양도 그렇고, 새우 양념장도 그렇고 소주 안주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혼술 하기에는 당연히 좋고 손님들이 왔을 때도 이쁜 접시에 플레이팅만 잘하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을 겁니다.
저는 이날 불닭볶음면과 같이 족발 편육을 먹어보았습니다. 이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불닭볶음면 자체도 맛이 있지만 족발 편육과 함께하는 그 맛은 완전 소주 안주 그 자체가 됩니다.
포크빌 한돈에서 나온 족발 편육입니다. 쫀득한 족발에 감칠맛 풍부한 맛이라고 홍보하는데 말 그대로 쫀득함과 감칠맛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거기에 혼술에 적당한 양까지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포크빌 족발 편육은 원산지가 마음에 듭니다. 돼지고기는 대부분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족발 편육의 중량은 350g이고 소스는 15g입니다.
포장지 뒷면입니다.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내용물입니다. 족발 편육과 새요미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족발 편육의 양이 상당합니다. 가로, 세로 크기가 다소 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중간에 먹다가 가위로 반을 잘라서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딱 한입 크기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이쁜 접시에 가지런히 족발 편육을 담고 중간에 불닭볶음면을 올려줍니다. 새우 양념장은 별도 종지 그릇에 담아줍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입니다. 불닭볶음면을 이렇게 술안주로 드시려면 면을 이 상태에서 냉면 자르듯 4등분을 해줍니다. 그래야 길이가 적당합니다.
집사람하고 한잔했습니다. 저는 쏘맥을 먹고 아내는 막걸리를 마셨습니다. 아내가 이 족발편육 어디서 산거냐고 물어봅니다. GS슈퍼에서 샀다고 하니까, 어느 코너냐고 물어봅니다. 몇 개 사다가 쟁여 놓고 먹을 심산인가 봅니다. 집사람도 술은 좋아하지 않는데 가끔 막걸리와 맥주 한잔씩 하는 걸 좋아합니다. 집사람 입에도 족발 편육이 술안주로 딱인가 봅니다.
2022.01.06 - [2. 따라하는 요리/밀키트 및 간편식] - 편육에 족발을 더한 족발 편육 후기
새우 양념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맛있는 것은 불닭볶음면에 족발 편육을 감싸서 한 입에 밀어 넣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술안주로 먹을 때 불닭볶음면은 조금 불어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족발 편육과 함께라면 편육이 쫀득함과 감칠맛을 살려주고 볶음면은 양념만 보태는 형국입니다. 집에 불닭볶음면 소스가 있다면 새우장 대신에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겁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편의점 안주 중에서 가장 혼술에 좋은 안주를 추천해보았습니다. 포크빌 족발 편육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