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재테크/블로그 운영팁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원인 및 해결 ; 입에 담기도 민망한 이유

by 빨간토깽이 2021. 8. 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원인 및 해결 ; 입에 담기도 민망한 이유



2021년 8월 1일 오전에 청천벽력과 같은 메일이 당도 했습니다. 말로만 듣던 정책 위반이었습니다. 가슴이 철렁 내려 안았습니다. 그 사유는......




아래가 그 문제의 포스팅입니다. 지금은 수정이 된 상태입니다.


달리기란? 달리기 효과, 초보 러너님들의 달리기 요령을 정리해봤습니다. - https://readingpe.tistory.com/m/135

달리기란? 달리기 효과, 초보 러너님들의 달리기 요령을 정리해봤습니다.

달리기란? 달리기 효과, 달리기 요령, 초보 달리기분들만 참고하세요. 3월 중순부터 달리기를 시작해서 지금까지 나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달리기에 대한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readingpe.tistory.com

아래의 메일은 정책위반이 감지되었다는 내용입니다. 메일상에는 어떤 포스팅이라고 기재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정책위반사항을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해결해야 하는 문제는 아니라고 하는데 문제가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였습니다.
바로 주변을 살폈습니다. 아내가 일어났는지, 얘들이 깨었는지 확인했습니다.



문제가 있는 포스팅에 가서 과연 그 입에도 담지 못할 것들이 어떤게 있을까 확인했습니다.

일단 맨 살이 반이상 보이는 사진을 선정했습니다.



아래의 해부학 사진의 달리기 자세는 고민고민하다 수정하지는 않았어요. 사진 아래 출처까지 밝혔거든요.



바로 이 사진이 제일 유력한 용의자입니다. 달리기 시 보폭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올린건데 가만보니 맨 살이 50%이상 보이고......🧐🧐🧐
다시 자세히 보니 조금 아주 조금 선정적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것도 부상에 대한 이해로 실은 사진인데 하반신이 너무 노출되었죠? 그래서 삭제하고 다른 사진으로 교체하였습니다.



포스팅 수정을 한 후에 검토 요청을 했어요.



2021년 8월 2일에 검토결과가 메일로 왔어요. 위반 사항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내용입니다.



문제의 포스팅에 다시 들어가 봤습니다.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된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정책 위반은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어떤거는 30일 동안 수익 발생도 못하게 한다고 하고 정말 살떨리는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진 올릴 때 맨살 나오는거는 다시 한번 체크해서 올리세요.

그럼 살 떨리는 체험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