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자 울트라 프렙 블렌더 믹서기 사용후기. 스무디 3종 레시피

by 빨간토깽이 2021. 8. 27.
반응형

닌자 울트라 프렙 블렌더 믹서기, 딸기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집에 믹서기가 망가진 후에 한동안 안보이던 믹서기가 주방에 보였습니다. 아내한테 물어보니 하나 장만한 거라고 했습니다. 이런 주방용품 사는 게 왜 이리 기분이 좋아지는지...... 마트에 가서 냉동 딸기, 바나나, 파인애플을 사 가지고 왔습니다. 닌자 울트라 프렙 블렌더 믹서기 제품 후기 및 스무디 3종 세트를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딸기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 바나나 파인애플 스무디입니다.



닌자 울트라 프렙 블렌더 믹서기입니다. 이름 참으로 깁니다. 보통의 믹서기는 아랫부분에 모터가 있는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 상부에 모터가 있습니다.

 

 

 

최고 용량은 1.4L입니다. 디자인은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상부의 모터부를 해체해 보았습니다. 본체보다 확실히 모터부가 묵직했습니다.

 

 

칼날입니다. 이것 말고도 하나를 더 받았습니다. 칼날이 6개입니다.

 

 

처음에는 냉동딸기와 우유를 넣은 딸기 스무디를 할 겁니다. 딸기우유라고 하기에는 너무 걸쭉해서 이름을 거창하게 지은 겁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냉동딸기를 잘라서 갈았으니 만무한데 왜 저기에 칼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컵에 우유를 반 정도 채우고 믹서기에 투하했습니다. 냉동딸기도 같이 투하했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눌렀습니다. 모터부의 머리를 누르면 그게 전원 버튼이 됩니다. 소음은 일반적인 믹서기 수준입니다. 그런데 상부에 모토가 있다 보니, 확실히 안정감이 더 있었습니다.

 

단 맛을 위해 꿀을 살짝 넣어주었습니다.

 

 

 

 

 

딸기로 데코를 하고 싶었지만 냉동이라 어떻게 할 방도가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마찬가지로 바나나우유가 맞는 표현이나 너무 된 상태라 스무디로 불러보았습니다. 바나나 하나를 두툼하게 잘라서 준비합니다. 우유는 반 컵을 준비합니다. 단맛을 위해 꿀을 한 숟가락 넣어줍니다.

 

 

짜잔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데코를 위해 한 덩어리는 컵에 끼워주었습니다. 어디서 본 게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

 

 

다시 봐도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나나 파인애플 스무디입니다. 이거는 저희 부부가 먹을 거라서 2인분으로 준비했습니다. 바나나 1개와 파인애플 손질된 것 2개를 대충 썰어주었습니다. 여기에는 꿀을 넣지 않았습니다. 우유 대신 물을 한 컵 안되게 넣어주었습니다.

 

 

이번도 파인애플 두 개를 이용해서 데코를 했습니다. 믹서기가 좋아서 그런지 입자가 너무 곱게 갈립니다.

 

 

파이애플의 새콤한 맛과 바나나의 단맛이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