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1. 이천 맛집

이천하이닉스 맛집-현장 식당 그 두번째 이야기

by 빨간토깽이 2021. 3. 25.
반응형

1) 위치


또 우리 현장 함바 식당이예요😁😁😁



2) 메뉴

오늘은 한식으로 제가 제일루 좋아하는 생선까스와 타르타르소스가 나왔어요. 그리고 참치 비빔밥까지요 ㅋㅋㅋ
관리팀에서 내가 블로그 개설한 걸 알았나 요즘들어 메뉴가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3) 맛에 대한 개인 의견

생선까스가 나오는 날 제가 다이어트로 점심을 굶을라 치면 울 직원들이 전화해서 알려줍니다
울 함바는 생선까스 맛집이예요 ㅋㅋㅋ


야물따지게 싹싹 먹었습니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