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1. 이천 맛집

차원이 다른 숙성 참치를 맛볼 수 있는 백호 참치 후기[이천]

by 빨간토깽이 2022. 9. 23.
반응형

차원이 다른 숙성 참치를 맛볼 수 있는 백호 참치 후기[이천]

 

 

이번 시간에는 이천 하이닉스 정문에 있는 백호 참치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제가 근무하는데서도 가깝고 숙소에서도 가까워서 비교적 자주 방문하는 음식점입니다. 백호 참치는 핏물을 완전히 제거한 후 숙성하여 자연 그대로의 생 참치 맛을 살려 손님께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냉동참치를 제공하는 타업체 하고는 차원이 다른 참치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백호 참치는 메뉴가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첫째. 무한리필이 가능한 백호 메뉴입니다. 인당 42,000원에서 100,000원까지 가격 범위가 다양합니다.

 

둘째. 참치단품입니다. 밑반찬이 제공되지 않고 리필도 안되며 순전히 참치만 나옵니다. 

 

마지막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백호 참치의 특징은 무한리필이 되는 메뉴를 주문할 때에 있습니다. 리필을 안 하는 조건을 달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스페셜을 주문하고 리필을 안 하겠다고 주문할 때 얘기를 하면 계산은 인당 55,000원이지만 70,000원 대의 참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밑반찬도 그대로 나옵니다.

 

 

먼저 죽고 미소된장국이 나왔습니다. 배고픈 상태에서 먹는 죽은 정말 별미입니다.

 

 

참치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초밥과 생선 튀김이 보입니다. 참치 무침과 은행도 술안주로 좋습니다.

 

 

참치가 나왔습니다. 숙성 참치와 일반 참치의 차이점은 과연 있을까요? 천천히 보니 참치들의 해동 상태가 다른 게 보입니다. 일반 참치집에서는 해동이 안돼서 어떤 부위는 나오자마자 먹으면 얼음이 씹히기도 하는데, 여기는 그런 게 안보입니다. 고급 참치 부위도 많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스페셜을 주문하고 리필을 안한다고 했습니다. 역시나 로열급의 참치 부위가 나왔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고추냉이를 조금만 올려서 먹습니다. 한우 육사시미와 비슷하게 생긴 부위인데 맛도 너무 비슷합니다. 숙성이 되어서 쫀득함이 느껴집니다.

 

 

고추냉이와 무순도 같이 놓고 먹습니다. 참치의 마블링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해동이 잘되고 숙성이 잘돼서 그 맛이 더 부드럽고 쫀득합니다. 이 참치 집은 종종 방문할 예정입니다.

 

참치를 먹는데 해동이 잘 안되어 있는 경험이 있으시면 이 가게를 한번 방문해 주세요.

 

가격대는 다른 참치집과 다르지 않지만 해동 상태는 급이 다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이닉스 정문에 있는 백호 참치 후기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재미있고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