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국내 여행

파주 감안산 출렁다리는 정말 어질어질 하더라구요

by 빨간토깽이 2021. 6. 5.
반응형
2019년도 10월에 파주 적성면에 있는 감악산 출렁다리 갔었네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지난 사진들을 하나하나 꺼내서 포스팅 하는 재미가 나름 쏠쏠합니다

위치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설마천로 222


경치감상


파주에는 출렁다리가 두군데 있어요. 감악산과 마장호수에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감악산으로 갔네요. 이 근처에는 한우마을도 있어서 간단한 등산 후에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직 단풍이 들기 전인데도 사진빨 제대로 나오는 구도로 잡혔습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으니 주말에는 이렇게 복잡하네요.
아내와 막내녀석이 먼저 사진을 찍었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렸다 찍는게 힘들었어요.


이번에 아내 혼자 포즈를 잡습니다. 포즈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각도를 약간 틀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 아들들은 약간의 고소공포증이 있는데 사진 찍을 때는 티가 안나더라구요.


똑같은 장소에서 아내와 막내. 그러고 보니 제 사진이 없네요.😓😓😓


감악산 출렁다리 인증샷입니다.


출렁다리를 건너면 이렇게 데크로 된 장소가 나옵니다. 출렁다리가 살짝 보이게 한 컷.


막내도 한컷.


출렁다리를 지나면 완만한 등산로가 나옵니다. 그늘진 곳을 지나 자연채광을 받으며 한 컷.


가족이 이렇게 등산하는건 이때가 거의 처음이었던거 같습니다.



아~ 마지막까지 제 사진은 없네요.🙄🙄🙄


글을 마치며...


제가 파주에 살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파주는 정말 근처에 맛집, 가볼만한 데가 너무 많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파주 국내 여행을 본격적으로 하고 싶네요. 오늘도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