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따라하는 요리/밀키트 및 간편식

CU는 분식 맛집. 한판 모둠 순대 구매 후기

by 빨간토깽이 2022. 1. 4.
반응형

CU는 분식 맛집. 한판 모둠 순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술안주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혼술을 하거나 식사는 했는데 자기 잔에 한잔이 필요한 경우가 있잖아요. 그때 먹기 좋은 안주입니다. 소주 안주로 제격입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익숙한 맛이라 더욱 좋습니다. 바로 CU에서 구매 가능한 한판 모둠 순대입니다.

 



집이나 숙소에서 저녁을 챙겨 먹고 시간이 지나서 잠은 안 오고 술 한잔 해야 잠을 청할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음식을 만들기도 뭐해서 편의점에서 안주를 사다가 간단하게 한잔하고 잡니다. 이 날도 편의점으로 안주를 고르려 갔습니다. CU에 갔더니 그동안 안보이던 안주류가 보입니다. 한판 모둠 순대입니다. 순대는 그전에도 자주 보였는데 이렇게 모둠으로 파는 건 처음 보는 거 같아서 하나 집어 들고 계산을 했습니다.

조리는 간단합니다. 순대포장지를 약간 개봉하고 전자레인지로 2분 돌리고 다시 용기로 옮겨서 30초 조리를 하면 완성입니다.



포장지를 열어보니 진공포장으로 밀실 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재료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이 상태에서 용기는 가만히 두고 순대가 들어 있는 비닐 포장을 약간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고 비닐을 벗시고 용기에 담은 상태에서 30초 돌리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리고 나온 모습입니다. 순대류는 쫄깃한 식감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간은 육안상 퍽퍽해 보입니다. 나머지 부위는 그래도 먹을만해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그래도 상당히 먹음직스럽습니다. 순대를 윤기가 흐릅니다. 순대는 정말 맛있습니다. 간은 육안상 느끼는 것보다는 덜 퍽퍽하지만 먹을만합니다. 허파와 돼지고기 귀로 보이는 부위는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수준과 근접합니다. 집이나 숙소 근처에 순대를 전문적으로 파는 데가 있다고 하면 거기로 가는 게 맞겠지만 일반적인 분식점이라면 차라리 CU에 가서 모둠 순대를 선택할 겁니다.



같이 동봉된 꽃소금입니다. 꽃소금에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올라옵니다. 술안주가 제격입니다.



간은 한 조각만 먹었고 다른 부위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이 순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간단한 술안주가 필요할 때 자주 제 곁에 있어줄 거 같네요.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술안주로 할만한 한판 모둠순대를 리뷰해 드렸습니다. 편의점의 술안주 수준이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