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2. 파주 맛집

배달 후기-퀴즈노스 파주운정점

by 빨간토깽이 2021. 3. 20.
반응형

토요일 비오는 오후는 배달을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아내가 친척 결혼식을 가거든요 아내가 출발하기 전에 얘들한테 얼른 메뉴를 고르라고 합니다.
버거왕, 엄마손길, 지하철 샌드위치 등등 언급하다 큰 아들이 먹어 본 퀴즈노스에서 샌드 위치를 주문했습니다
1) 배달 소요 시간
12:30에 주문을 했으니 한창 바쁠 시간인데요. 50분 소요 예상된다고 알려줬는데, 13:10에 도착했네요. 10분 단축 ㅋㅋㅋ

2) 포장
먹기 전에 사진 촬영했어야 했는데, 초보 블로거라 배고픔에 그만 이성을 잃고 한입 베어 먹고서야 포장 사진이 생각났어요

-> 찢어지거나 묻은거 없이 깔끔하게 왔어요

3) 맛
저랑 막내는 치킨베이컨랜치 큰 아들은 치킨까르보나라를 각각 주문했습니다. 치킨베이컨핸치는 한마디로 표현하면 굉장히 건강한 맛이었어요. 버거왕 아퍼나 도널드트럼프 큰맥의 패티는 간혹 말라서 배달 오는 경우가 있는데 요기서 시킨 샌드위치는 치킨을 슬라이스 해서 넣고 베이컨도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겉의 빵은 너무 바삭하지도 않고 적당한 온기에 내용물들을 적당히 받쳐주는 역할을 했어요. 담에는 더 건강한 호밀빵 종류로 도전해 보고 싶더라구요. 큰 아들이 시킨 치킨까르보나라도 시식을 해서 맛 평가를 해보고 싶었으나 "M" 싸이즈는 게눈 감추듯 단숨에 먹는 바람에 아빠 한입만이라고 외치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 치킨베이컨랜치R

-> 치킨까르보나라M

4) 총평
주말에 짜장면 탕수육 피자 햄버거 치킨 등등 주로 주문해서 먹는데 오늘 먹은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과 건강한 맛을 원하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