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2. 파주 맛집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를 콩나물 해장국에 넣어 먹으면?

by 빨간토깽이 2021. 11. 3.
반응형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를 콩나물 해장국에 넣어 먹으면?

 

파주 야당역에 24시 전주식 콩나물 해장국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 항상 갈 때마다 성업 중인 곳입니다. 주말 점심 메뉴를 고민합니다. 아내가 최근에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장호덕 손만두가 야당역에 생겼다는 겁니다. 야당역 맛집중에 기존 맛집인 콩나물 해장국과 신규 맛집인 손만두집을 섞으면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졌습니다. 사실 만두전골이 먹고 싶었습니다.



왼쪽이 전주식 콩나물 해장국이고 오른쪽이 장호덕 손만두입니다. 전골용 만두와 고기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아래는 장호덕 손만두 야당점 위치입니다.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만둣집답게 모양이 너무 이쁩니다.



콩나물 해장국을 한소끔 끓이면서 전골용 만두를 투하해 주었습니다. 어차피 만두는 속이 다 익은 상태였기 때문에 데워준다는 생각으로 끓여주었습니다.



아내가 김치도 다 넣었습니다. 김치 크기를 보니 반찬으로 준듯한데 다 때려넣었습니다.



만두전골을 먹고 싶어서 콩나물 해장국과 수제만두를 사서 합친 겁니다. 비주얼은 실패입니다. 그냥 맑은 국물의 만두 굿입니다.



전골용 만두가 엄청 실합니다. 만두피도 탱탱하고 속이 꽉 차서 먹음직스럽습니다.



전골용 만두는 고기와 김치를 같이 줍니다. 아래는 김치 만두입니다. 비주얼은 실패라고 였으나 한 입 맛을 본 순간 영락없는 만두전골입니다. 김치가 너무 시지 않아 해장국과 잘 어울립니다.



콩나물 해장국은 가끔 포장해서 먹는데 이렇게 손만두를 같이 넣어 먹으니 더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우동사리도 준비해서 진짜 전골냄비에 넣어서 먹어야겠습니다. 맛은 이 정도면 누가 뭐래도 만두전골이니 다음에는 좀 더 보완해서 시각까지 사로잡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