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1. 이천 맛집

[이천] 해초와 같이 쌈 싸 먹는 재미가 있는 뉴욕세꼬시 배달 후기

by 빨간토깽이 2021. 11. 30.
반응형

[이천] 해초와 같이 쌈 싸 먹는 재미가 있는 뉴욕세꼬시 배달 후기



 

이번 시간에는 경기도 이천의 가정이나 숙소에서 술안주로 배달시켜 먹기 좋은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지인 중에 회를 좋아하시는 분이 몇 분 계신데 그분들이 거의 공통으로 추천하는 음식점입니다. 연말이고 하니 가정에서 홈파티 음식으로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바로 이천 하이닉스 정문에 있는 뉴욕세꼬시입니다.

 



저희가 이 날 주문한 메뉴는 도다리반+우럭회입니다. 55,000원입니다. 이 날 5명이서 숙소에서 모여서 한잔 했습니다. 회만으로는 모자랄 거 같아서 다른 메뉴들도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뉴욕세꼬시의 메뉴들이었습니다.




매장은 이천 하이닉스 정문의 먹자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배달음식이라 네이버에 있는 사진 메뉴판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주로 세꼬시를 판매하고, 매운탕과 다른 사이드 메뉴도 눈에 띕니다.

배달 음식이라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이 날은 뉴욕세꼬시와 다른 매장에서 포장 배달을 했습니다. 새우튀김, 오징어볶음과 제육볶음은 다른 매장 메뉴들입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반찬류와 해초류 그리고 김 등은 뉴욕세꼬시의 메뉴입니다. 한 상이 근사하게 차려졌습니다.



오징어 볶음의 양념이 상당히 진합니다. 그러나 절대로 양념의 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새우튀김도 튀김옷이 상당히 투박하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해초류와 명태 양념은 뼈째회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제각각 간도 잘 배어 있고 식감도 좋습니다. 그냥 먹어도 훌륭한 안주가 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김과 세꼬시에 각종 해초류들을 쌈 싸서 먹으면 저처럼 회의 맛을 잘 모르는 사람들한테 더없이 훌륭한 안주가 됩니다. 소주 한잔에 이런 쌈은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선사해줍니다.



양념된 명태를 이렇게 싸서 먹으면 더 훌륭한 안주가 됩니다. 해초류와 연어알이 들어가니 식감이 더 좋습니다. 뉴욕세꼬시는 회 자체도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해초류와 만나서 더욱 풍성한 맛을 선사해줍니다.



오늘은 연말 모임을 앞두고 이천 하이닉스 근처에서 홈파티 음식과 술안주로 더없이 좋은 배달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름에는 회 먹기 조금 겁나는 게 사실이잖아요. 날씨 추운 요즘 싱싱한 회를 실컷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