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따라하는 요리

전지현 카레, 게살 푸팟퐁 커리 더 맛있게 먹는 Tip

by 빨간토깽이 2021. 11. 22.
반응형

전지현 카레, 게살 푸팟퐁 커리 더 맛있게 먹는 Tip



배우 전지현이 광고하는 카레 전지현 카레로 더 유명한 게살 푸팟퐁 커리를 아십니까? 푸팟퐁 커리는 베트남 음식점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먹을 수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만의 스타일로 더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소에서 혼자 밥을 먹을 때는 절대 대충 해먹지 않습니다. 우울해지거든요. 퇴근 후에 운동을 잠깐하고 배가 고파옵니다. 오늘도 대충 한끼를 때우지는 않으리라 비장감마저 듭니다.



배우 전지현님이 광고 모델로 나오는 게살 푸팟퐁 커리가 생각났습니다. 그냥 먹으면 너무 성의가 없어서 나름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봅니다.



마트에서 크래미를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새우도 넣을 예정입니다.
재료는 정말 간단합니다. 게살 푸팟퐁 커리 2봉지, 크래미 1팩, 새우 8개 그리고 햇반만 있으면 됩니다.



전지현 카레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됩니다. 그러나 더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포도씨유를 두르고 양파, 다진 마늘 조금 넣어서 향이 우러나게 합니다. 크래미를 찢어서 넣고 새우도 5개는 다져서 넣고 3마리는 통째로 넣어줍니다.



새우의 색이 변하면 전지현 카레를 두봉지 개봉해서 넣어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30초만 더 볶아주세요. 이쁜 그릇에 햇반을 조리한 후에 아래 사진처럼 올려놓습니다.



완성된 카레를 햇반 주위로 조심스럽게 넣습니다. 통째로 넣음 새우 3개는 밥 위에 고명으로 올려줄께요.



숙소에서 혼자 먹는 한끼가 완성되었습니다.
재료가 많이 들어가니 카레가 꾸적해집니다.



카레의 맛도 씹히는게 많으니 더 맛있습니다. 이 카레의 양념이면 꽃게를 튀겨서 같이 섞어 먹어도 제대로된 푸팟퐁 커리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파슬리도 톡톡 넣어주니 제 기분도 쑥쑥 업이 됩니다.



이 카레를 밥에만 먹기에는 너무 호사스럽습니다. 냉장고에 시원하게 있는 소주에게로 자연스럽게 다가갑니다.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전지현 카레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기분 좋게 한끼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