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구매 후기

육개장 컵라면은 원래 오뚜기? 농심?

by 빨간토깽이 2021. 11. 15.
반응형

육개장 컵라면은 원래 오뚜기? 농심?



저는 개인적으로 컵라면중에서 육개장을 즐겨 먹습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육개장을 먹고 나면 양이 항상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던 중에 편의점에서 20% UP 된 육개장을 발견했습니다. 포장 용기는 내가 알던 그것과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오뚜기에서 나온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즐겨 먹던 거는 농심이었는데 말이죠. 맛이 궁금했습니다.



궁금증이 생겨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조리방법은 새로울게 없습니다.



라면 스프는 상당히 묵직했습니다. 아무래도 20%가 양이 늘어나다 보니 수프도 같이 양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면발도 제가 알던 그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면발의 굵기는 너무 비슷했지만, 양은 확실히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수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었습니다. 3분이 지났습니다. 비주얼은 양말 고는 너무나도 비슷합니다.

맛을 봅니다. 제가 알던 그 육개장에 비해 약간 가벼운 맛이 납니다. 이또한 어디서 먹어본 맛입니다. 육개장 김치라면과 맛이 너무 흡사했습니다.



양이 늘어나서 관심을 가지고 확인했으나 제조사가 상이했던 육개장 후기였습니다. 여러모로 비슷해서 재미난 경험이었습니다. 오뚜기와 농심의 경쟁구도를 부추기기 위해 포스팅 한건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단순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구매했던 오뚜기 20% UP 된 육개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