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 탐방/1-2. 파주 맛집

자성당 냉쫄면 배달 면요리의 최강자, 떡볶이는 거들뿐

by 빨간토깽이 2021. 8. 25.
반응형

자성당 냉쫄면 배달 면요리의 최강자, 떡볶이는 거들뿐





집에서 주말에 분식을 먹고 싶으면 주로 주문하는 데가 자성당입니다. 떡볶이, 순대, 쫄면이 특히 맛있습니다. 떡볶이에 카레가루가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그래도 우리 가족은 다 잘 먹습니다. 떡볶이에 어묵이 많이 들어가서 더 좋습니다. 이번에 후기를 보다가 냉쫄면에 대한 평이 너무 좋아서 냉쫄면을 처음으로 주문했습니다. 후기 바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자성당에서 주문 한 냉쫄면입니다. 쫄면은 비빔쫄면이고 냉쫄면은 아래의 사진처럼 육수가 들어간 물쫄면입니다. 비주얼 훌륭합니다. 거기에 주문하고 50분정도 배달이 완료되었음에도 면발 상태가 너무 훌륭합니다. 탱글탱글한 게 마치 우동 면발 같기도 하고, 여느 가게에서 직접 먹어도 이 정도의 면발 나오기 힘들 정도입니다.



자성당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오뎅이 정말 많이 들어갔습니다. 찰순대 또한 너무 신선해서 사진상으로도 탱글탱글함이 느껴집니다.





가격대는 결코 싸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배달 음식의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떡볶이 확대 사진입니다. 자작한 국물과 오뎅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보통 때는 튀김을 같이 주문해서 찍어 먹는데, 이 날은 튀김은 생략했습니다.



이 집 순대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찰순대인데 잡내 없고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탱글탱글 그 자체입니다.



냉쫄면 국물입니다.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국물 맛이 좋습니다. 깔끔하고 간도 적당합니다.



짜잔~~~ 냉쫄면 면발입니다. 원래 쫄면 면발은 잘 불지를 않나요? 하지만 면발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먹는 내내 면의 상태가 한치의 흔들림이 없었습니다.




떡볶이 오뎅입니다. 그냥 평범한 사각 어묵인데 어묵보다 떡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간 인상을 줍니다.



찰순대입니다. 소금 조금 찍어서 먹으면 이 자체로 소주 안주로 손색이 없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