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따라하는 요리

3단 콤보 컵라면 볶음밥 만들기

by 빨간토깽이 2022. 1. 5.
반응형

3단 콤보 컵라면 볶음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컵라면을 사용한 볶음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컵라면 볶음밥입니다. 이 레시피는 2021년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는 이를 응용해서 3단 콤보 컵라면 볶음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세 가지 맛의 3단 콤보 컵라면 볶음밥입니다.

 



컵라면 볶음밥은 라면 종류에 따라 맛이 차이가 납니다. 처음에는 아내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컵라면을 사다가 각자 원하는 맛으로 해주려고 했는데, 여러가지를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3단 콤보 볶음밥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위에부터 순서대로 짜파게티, 튀김우동, 신라면 볶음밥입니다. 색깔 차이가 극명한 컵라면을 선택해서 색감을 주었습니다. 맛도 물론 극명하게 차이가 납니다.

 

3단 콤보 컵라면 볶음밥 재료

 

  • 주재료 : 컵라면 3종류(작은 사이즈), 계란 3개, 식용유, 공깃밥 컵라면 용기로 3컵(컵라면 내용물 감안해서 가감하시면 됩니다)
  • 부재료 : 참기름, 통깨

만드는 순서



1. 컵라면에 있는 면을 꺼내서 지퍼팩에 넣은 후 사정없이 부수어줍니다.
2. 부순 면을 다시 컵라면 용기에 넣고 스프도 개봉해서 넣어줍니다.
3. 끓는물을 면이 잠길 정도로만 부어줍니다.



4.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을 투하합니다.
5. 컵라면 용기 1개 분량의 공깃밥을 넣고 컵라면도 같이 넣어줍니다.
6. 잘 볶아줍니다. 면이 익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나머지 컵라면도 동일하게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7. 컵라면 내부에 참기름을 두르고.
8. 통깨를 적당량 넣어줍니다.



9. 짜파게티 볶음밥을 용기의 1/3만 채웁니다.
10. 튀김우동 볶음밥을 1/3 채웁니다.
11. 신라면 볶음밥을 채웁니다.



이쁜 그릇에 담아주면 완성입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자중 때문에 아래 부분이 옆으로 쳐졌습니다. 첨성대 같습니다. 첨성대 볶음밥이라고 이름을 지어야 할거 같습니다.



저는 각각의 맛을 음미하기 위해서 조심스럽게 퍼먹었습니다. 막내 녀석은 처음부터 섞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3단 콤보 컵라면으로 먹으니 3가지 맛을 느끼면서 재밌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컵라면을 이용한 3단 콤보 볶음밥을 해보았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같이 해 먹으면 식사 시간 내내 재밌는 시간이 될 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